사용후기

[여성구두] ABC마트 누오보 플랫슈즈 "여성 봄구두 추천" 실구매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4. 3. 21. 13:30
반응형

# 여성구두 # ABC 마트 # 누오보 # 누오보 플랫슈즈

누오보 플랫슈즈

봄이 옵니다.

사뿐하게 신고싶은 계절이죠.

정장과 청바지에 신고다닐만한 플랫슈즈를 구매했어요.

자주가는 대형마트안에 입점되어 있는 ABC 마트에서 구매했고

실판매가 39,000원 입니다.

2천원정도 할인받아서 37,000원에 구매했어요.

누오보 플랫슈즈 37,000원

레타 1 LETTA 1 - 누오보 (a-rt.com)

 

레타 1 LETTA 1 - 누오보

아트닷컴 - ABC마트 온라인몰

abcmart.a-rt.com

홈페이지에는 레타1 이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네요.

색상은 3가지로 <검정, 아이보리, 핑크> 입니다.

청바지에 신었을때도 잘 어울렸어요.

정장에 코디해보니 그또한 찰떡이였답니다.

플랫슈즈의 상징인 리본이 신발 앞쪽에 달려 있어요~

2024년 3월에 제조된 신상품이예요.

상피와 내피재료가 가죽이 아닌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어서 관리가 쉬운 편입니다.

신발굽이 1~2cm 정도로 낮아서 하루종일 신고다녀도 부담없는 높이입니다.

바닥창이 많이 말랑하지 않은데 오히려 내구성면에서는 더 좋은것 같네요.

 

봄이랑 여름시즌이라 밝은색을 선택해도 나쁘지 않을 상품인데

저는 역시 베이직을 선호하는터라 검정을 골랐답니다.

 

이상으로 abc 마트 구두 누오보 플랫슈즈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