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겨울 캠핑]인천 글램핑 영종도 글램하이 직접방문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4. 2. 7. 23:52
반응형

# 영흥도 글램하이 # 겨울 캠핑 # 겨울 글램핑 # 인천 글램핑장

영흥도 글램하이

캠핑을 계절에 관계없이 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희 가족은 아직까지 캠핑장비가 없어서 다 갖추어져 있는 글램핑장만 다니는 편이에요.

카라반도 글램핑장도 이용해 보았는데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편리함이 우선이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오늘은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글램핑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서포터즈나 지원 없이 직접 방문하고 이용해 본 진짜 후기를 적어 내려 가니까

꼭 참고해 보세요~

글램하이 글램핑
인천에 위치한 해외감성 글램핑장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525번길 63-116 글램하이 글램핑

인천에 사는 저희 가족은 차로 1시간 거리정도 되는 캠핑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영흥도에 글램핑장이 요즘 핫하다는 소문에 찾아가 보았어요.

SNS에서 해외감성 글램핑장으로 유명하던데 오픈한 지 1년이 되지 않은 곳이라 깨끗함을 기대하며 갔답니다.

글램하이 글램핑 (glamhi.co.kr)

글램하이 글램핑장은 크게 두 곳으로 나뉩니다.

< 포레스트 텐트 - 복층 구조의 오페라하우스>

<글램 텐트 - 캠핑감성 그대로 오리지널 카바나 텐트>

영유아 가정만 아니라면 복층 구조의 포레스트 텐트 이용을 적극 추천드려요.

공간 이용도 감성도 복층을 따라갈 수 없으니까요^^

저희가 예약한 텐트도 포레스트 텐트였어요.

숙소 안에 있는 화장실 모습인데 겨울에 춥지 않게 온풍기도 놓여있어서 추위걱정은 안 했어요.

요리에 필요한 식기들과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냄비, 등등 따로 챙겨 와야 할 것이 없을 정도로 구비되어 있어요.

1층 침대

복층으로 되어 있는 포레스트 텐트는 1층에 트윈베드와 옷걸이가 있고 2층에도 난방텐트가 있어서 수면을 분리할 수 있었어요.

바닥의 따듯함보다 온풍기의 건조함이 많아서 가습기가 꼭 필요했는데 저희는 가져가지 못했답니다 ㅠㅠ

다음에 방문한다면 작은 가습기라도 꼭 들고 갈 것 같네요. 잠잘 때 매우 건조해요.

텐트 입구에서 찍어본모습입니다. 식탁도 6인용 식탁이고 내부가 워낙 넓어서 답답함이 없죠?

포레스트 텐트 외부모습

글램텐트와 다르게 포레스트 텐트는 바비큐 할때에도 비닐막이 있어서 추위를 막아주었어요 (12월 방문기준)

아래쪽에 위치한 글램텐트동은 바비큐 하는곳이 오픈형이라 추워보였거든요.

바람을 그대로 맞으며 바베큐 하는데 엄청 덜덜덜 이였답니다.


겨울에도 온수풀 이용이 가능한 글램하이 캠핑장.

아마도 최대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 들어요. 겨울캠핑은 할 수 있는 움직임이 제한적인데 이곳 글램하이 캠핑장은

수영만 하더라도 시간이 잘 갔어요~ 아이들도 어른도 엄지 척 이죠!

글램하이 수영장 야간조명

미온수이지만 그래도 겨울에 하는 외부수영으로 생각하면 따듯한 편이라 한 시간 이상 수영장에서 있었어요

오픈형 수영장이 아니라 천막으로 덮여있어서 바람을 막아준다는 점이 아이들과 수영하기에 좋았고,

수영장에 함께 있는 샤워실 또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불멍타임을 가졌는데 의외로 진솔함이 묻어나는 시간이었어요.

미디어에 빠져서 이야기할 시간도 없었다면, 불멍 하면서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어린아이들도 소감을 말하는데 진실함이 느껴졌답니다.

겨울캠핑도 좋네요~~^^


마지막으로 글램하이 글램핑장 할인방법 공유할게요

1. 봄시즌 할인이 있으니 기간을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2. 캠핑은 평일에 훨씬 저렴해요. 연차를 아껴서 평일찬스를 노려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3. 인터넷 예약이 아니라 문자로 직접 문의하여 예약을 한다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가 이용한 방법)

 

장작이나 바비큐 추가비용과 수영장 이용료가 별도로 있으니

글램핑 텐트이용료만 생각하지 마시고 추가예산도 고려해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이상으로 인천 영흥도 글램핑장 "글램하이" 직접방문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