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김포 고기 맛집] 놀이방 식당 "김포 숙성회관" 직접방문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3. 10. 7. 10:50
반응형

# 김포 숙성회관 # 김포 놀이방 식당 # 김포 고기 맛집

김포 숙성회관 입구

김포에 있는 맛집 한 곳을 소개합니다.

놀이방 식당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음식맛도 놀이방도 만족하는 식당이었어요

김포 숙성회관
경기 김포시 구래동 6920-1
목살, 오겹살 18,000원
놀이방 규모가 제법 큰 곳
주차장 여유 있음

토요일 오후에 방문하였는데 다행히 저녁시간과 겹치지 않아서 많이 붐비지 않았어요.

그래도 테이블마다 손님이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는 혼잡이 예상되네요.

식당 내부는 좌식도 있고 의자석도 있는 곳이었어요.

요즘 식당들이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이 거의 없어서, 아이와 있는 가정에서는 불편함을 느꼈었는데

김포 숙성회관은 놀이방 앞쪽에는 다행히 방석에 앉는 형식의 테이블이었답니다.

숙성회관 메뉴

메뉴는 세트메뉴와 단일 메뉴로 나뉘는데 목살과 오겹살이 주 메뉴예요.

양념구이는 2천 원 저렴했어요.

저희는 단일메뉴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식당분이 세트로 합쳐서 주문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권장해 주셨네요.

2세부터 8세까지 다양한 연령의 아이만 6명이 있는 저희 모임은 놀이방이 없는 식당은 이용하기 어려워요.

음식을 주문하고 놀이방으로 가 보았어요.

정글짐이 있는 미끄럼틀부터 영상을 볼 수 있는 공간과 뽑기를 할 수 있는 미니 기계들까지
웬만한 키즈카페 수준으로 넓은 곳이라 인원이 많아도 혼잡함이 적게 놀 수 있었어요.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추가로 주문한 메뉴예요

아이들이 놀이하는 시간에 음식이 바로 세팅이 되었어요.

고기랑 어울릴만한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셀프바도 이용이 가능해서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었답니다.

 

김포 숙성회관 총 평
- 놀이방이 크고 깨끗한 편이라 만족도가 제일 높음
- 숙성고기가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 맛도 괜찮은  편
- 정글짐 놀이 외에 뽑기 기계가 여러 대 있어서 놀이하는 재미도 있음
- 후식으로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무료여서 좋음

나올 때에 어른보다 아이들이 아쉬워했어요.

그만큼 재미있고 고기 맛도 좋아서 다음에 다시 오자고 약속한 김포 숙성회관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