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함소아 한의원 부평]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진료과정/한약,뜸,침

날개달린 엄마 2023. 10. 13. 15:33
반응형

# 함소아 한의원 # 어린이 한의원 # 어린이 교통사고 후유증 # 어린이 한약, 뜸, 침 치료

함소아 한의원 부평

지난 추석연휴 마지막날,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났어요.

일방통행 도로에서 앞에 차들이 급하게 정지를 하는 바람에

저희 차를 가운데 두고 뒤에서 부딪히는 후방추돌 사고가 있었죠.

다행히 남편이 운전하는 저희 차량은 앞차와의 충돌이 없었고, 일방적으로 저희 차가 부딪힘을 당하는 쪽이었기 때문에

사고의 처리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고속도로 한가운데에서 사고가 나면 일단, 보험사보다는 경찰이 출동되는 것이 빨랐어요.

특히 연휴기간에는 고속도로 곳곳에 경찰들이 대기를 하고 있으니 신고하면 빨리 와주시더라고요.

가장 가까운 고속도로로 차를 옮긴 다음 사고처리를 했습니다.

 

사고 후 다음날 바로 온가족이 먼저 병원검사를 하고, 다행히 외상이 없어서 추적진료를 하기로 정했어요.

아이들은 교통사고가 나면 겉으로 드러나는 큰 사고가 없을 경우에 마음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을 잘 관찰해야 해요.

정형외과에서 X-ray 상에 문제가 없을 경우 아이들 치료를 위해 도와줄 부분이 완전하지 않아서

어린이 한의원으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함소아 한의원 부평점
주차타워 가능
진료시간 10:00~18:00시 (휴게시간 12:30~14:00)
수, 일 정기휴무

함소아 한의원에서는 어린이 성장과 질환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관리해 주는 곳이었어요.

지상 주차가 아니라 타워 주차가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이를 위해 열심히 방문해 보았습니다.

 

입구 정면에 간단한 놀이방이 있고, 안내데스트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호흡기 치료하는 기계가 있네요.

가운에 로비에는 함소아 브랜드가 적힌 영양제와 약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유산균,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등)


어린이 교통사고로 인한 진료를 하려면 먼저 보험회사와 연락해서 대인접수번호를 받고,

병원 진료를 위한 지불보증서가 발급되어야 진료가 시작돼요.

해당 보험사에 연락해서 사건대인접수번호를 알려주면 병원 쪽으로 바로 지불보증서를 팩스로 보내주더라고요.

간단했어요.

인적사항, 사고 경위, 사고 후 보이는 경과 등등 자세히 적었답니다.

아이에게 침치료와 뜸치료를 병행하고, 한약 처방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체질이나 생활습관들도

잘 설명해 주는 것이 필요해요.

첫 진료 후 3일 뒤에 한약을 받을 수 있었어요.

사고 후 긴장된 근육을 이완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어서 후유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약처방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아이의 신체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약의 성분과 먹어야 하는 횟수도 달랐어요.

봉투가 같아서 헷갈리기는 하지만 컵에 담아보니 확실히 색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건강히 치료받고 어서 회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함소아 한의원 치료후기를 마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