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그래이맛 어워드 "잔망딸기/ㅋㅋㅋ"2등과 3등사이

날개달린 엄마 2022. 9. 14. 09:17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잔망딸기 3등 #ㅋㅋㅋ 2등 #그래이맛 어워드

3등 잔망딸기

이번달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1등부터 3등까지 모든 맛이 출시되어 입이 즐거운 달입니다.

지난번에는 1등을 한 "내가 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을 리뷰했는데요, 1등을 맛보니 2등과 3등도 궁금해졌어요.

2등 ㅋㅋㅋ
3등 잔망딸기

1등부터 3등까지 모두 다 유크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였어요.

특히 커피와 초코가 들어간 맛이 1등과 2등을 차지한 것을 보면 다수가 좋아하는 취향이 어느것인지 예측할 수 있네요.

ㅋㅋㅋ 2등

2등을 한 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커피와 코코아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리본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1등 아이스크림도 커피를 베이스로 한 아인슈페너 였는데 2등도 역시 커피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네요.

커피와 코코아의 조합이라면 대충 짐작이 가는 맛이죠?

커피와 코코아 중에 어느맛이 더 진한지 가려보려고 했는데 2등을 한 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의외로 양쪽다 맛이 비슷했어요.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네요.


3등 잔망딸기 아이스크림이예요.

저는 오히려 2등보다 3등 아이스크림이 더 끌렸어요. 같이 맛을 본 딸아이는 롤링바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딸기아이스크림과 초코아이스크림에 핑크 프레체볼과 초콜릿 칩이 들어있어서 조합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먹어도 엄마는 외계인만큼 좋아할 맛이랍니다.

칼로리를 살펴볼까요?

ㅋㅋㅋ 238kcal
잔망딸기 246kcal

<싱글레귤러 기준>

잔망딸기 아이스크림은 쭈욱 출시되었으면 하는 맛이예요. 어른도 아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좋거든요.

아무리 아이스크림이라도 커피가 들어간 맛은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는 손이 잘 가지 않는 것 같아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맛은 개인적으로 비타 소르베나 블랙소르베 이지만

이번달에 출시된 잔망딸기도 여러번 같이 먹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그래이맛 어워드 2등ㅋㅋㅋ과 3등 잔망딸기 를 직접 맛본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