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주라기파크 방문후기(공룡,미니기차,회전목마)

날개달린 엄마 2021. 3. 8. 11:12
반응형

#파주롯데프리미엄 아울렛  # 미니기차 #회전목마 # 파주라기파크 방문후기

주말입니다. 이제 주말이 되면 아이들이 당연히 아빠와 함께 나들이를 하러 다녀오는 것으로 생각을 하곤 합니다.

추워서 못나간다고 둘러대던 말도 이제는 봄이 와서 제법 외출하기에도 좋은 날씨가 된터라

아이들에게도 통하지 않습니다.

마스크를 단단히 하고 손소독제와 여벌마스크를 가방에 넣은뒤

공룡과 기차를 좋아하는 둘째 아이를 위해 오늘은 파주에 있는 아울렛을 가기로 하고 출발합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검색하고 나섰습니다

인천 부평에서 파주 아울렛까지 네비게이션 상으로 1시간 정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 입니다.

남편이 운전을 하고 한참을 달리던 가운데 도착하기 15분 전, 왼편에 전광판을 보니

" 파주라기파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라고 크게 걸려있습니다.

이게 웬일. 저희가 목적지로 검색한 곳은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이었습니다.

공룡을 보기 위해서는"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으로 가야 합니다

지도를 살펴보니 서울에서 파주까지 가는 거리상으로는 파주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더 가깝습니다.

파주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은 10분정도 더 가야 있더라구요.

두 군데 모두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명칭을 쓰고 있어서 헷갈리기 쉽습니다

다행히 중간에 목적지를 변경하여 무사히 파주롯데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주차는 무료!
파주라기파크와 가까운 주차종은 A블럭 입니다 참고하세요!

A동에 주차를 하고 아동관을 지나 공룡을 보러 가보았습니다.

파주라기파크

 

 

파주라기 파크는 규모가 크지 않지만 우리가 흔히 들어봤을법한 공룡들은 있었습니다

티라노 사우르스, 브라키오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 사우르스, 티라노사우르스의 공룡알까지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몸집이 크고, 소리도 나고 머리부분은 움직이기까지 하니

어린 아이들이 보기에는 괜찮은 편 입니다.

게다가 관람료가 무료!!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작은 공룡이라도 전시되어 있는 곳은 거의 입장료가 있는데

이곳은 무료로 공룡을 볼 수 있는 곳이니 나들이 나올법 합니다.

회전목마와 미니기차

공룡을 보고나면 바로 뒷건물에 간단한 놀이기구 2가지가 있습니다. 회전목마와 미니기차 입니다.

"관람료는 각각3,000원씩" 무인발권기에서 티켓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손을 잡아주러 들어가는 것도 티켓이 있어야 합니다.

저희집 아이들은 6살과 4살이기 때문에 보호자 없이 단독 탑승 했습니다.

회전목마를 타는 시간은 약 3분정도 이고, 말 외에 비행기나 마차, 우주선 등 탈수 있는 모양은 다양합니다.

둘째아이가 탔던 프로펠러가 달린 비행기

미니기차는 부모님과 함께 탑승했습니다.

기차를 타는 연령이 어린아이들이 대부분이라 단독으로 태우기는 아직 조금 힘듭니다.

아울렛안에서 출발해서 건물 밖으로 한바퀴 돌고오는 코스인데 미니기차도 3~5분정도 타더라구요.

 

오전에 도착해서 놀이기구 2개 타고 공룡을 구경하고 나니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울렛 식당가는 다음번에 포스팅 하기로 남겨두고

 

점심식사후 1시에 광장에서 다시 만난 공룡들 입니다.

사람이 공룡의 탈을 쓰고 나와서 아이들과 직접 만나는 공연인데

주말에는 <1시, 3시 > 이렇게 타임이 정해져 있어서 사람들이 모이더라구요.

3시에는 포토타임도 가지는 시간이라고 하던데 저희는 거기까지는 있지 못하고 돌아왔답니다.

공연장 옆에서 일회용 텀블러도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정에 한해서 1개씩 증정하더라구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작은 이벤트 들도 하고 있고, 바람쐬기 괜찮은 코스 였습니다.

이상으로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