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당일 글램핑]서울근교 글램핑장 "하늘연캠핑장"당일캠핑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2. 8. 1. 01:10
반응형

#당일 글램핑 #당일 캠핑 # 서울 근교 글램핑장 #하늘연 캠핑장

하늘연 캠핑장(당일 캠핑 사이트)

요즘에는 당일 캠핑이나 당일 글램핑 많이 가시죠?

봄이나 가을에는 캠핑하기에 좋은 날씨 이지만 여름캠핑은 정말이지 더위와의 싸움인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텐트안에서 캠핑은 힘들죠.

아이가 커가면서 캠핑을 가자고 성화입니다.

장비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도 가능한 곳을 검색하다보니 후기가 좋은 장소를 발견하고 바로 예약 했어요.

검색창에 "당일 글램핑" 이라고 찾아보다보면 수많은 곳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캠핑과 수영과 계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기에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파주시 적성면에 있는 "하늘연 캠핑장" 이랍니다.

저희가 있는 인천에서 출발하면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해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였어요.

하늘연캠핑장🌠(@sky__cam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하늘연 캠핑장은 구역별로 이용하는 시간과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 카바나 글램핑(숙박가능) - 온돌과 침대로 구분예약
  • 당일 오페라 캠프닉 (오후 1시~오후9시)
  • 당일 천막 캠프닉 (오전 11시~오후 4시) (오후 1시~오후 9시) (오후 5시~오후 10시 - 노키즈존)

이용금액은 평일과 주말차이가 있지만 저희가 이용한 당일 캠핑은 주말기준 8만원으로 예약했답니다.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를 먼저 소개할게요

수영장 바로 옆쪽으로 2개의 천막을 이용했고, 천막안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4인 기준으로 놓여져 있었습니다.

워낙 낮기온이 뜨거워서 캠핑이 힘들거라고 생각했는데, 천막안에 있는 에어컨이 신의 한수였어요.

입장시간에 맞춰서 에어컨을 틀어주셨고 야외 온도가 너무 더워서 천막안의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이 어려울 수 있으니 

천막입구의 지퍼는 꼭 닫아서 사용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수영장은 12시부터 이용할 수 있었고, 모두 수영복과 모자를 착용하고 이용권을 추가 결제한 후에 사용가능합니다

어린이 수영장

수영장은 두곳으로 되어 있고 신장 100cm 를 기준으로 영유아들이 이용하기 좋은 낮은풀과

100cm 넘는 어린이 부터 이용이 가능한 풀로 되어 있어요.

영유아 전용 수영장

수질관리는 깨끗하게 되고 있었고 뜨거운 햇볕도 가려주는 천막도 설치해 주시는 모습또한 세심하셨어요.

 

곳곳에 예쁨이 가득한 캠핑장이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꽃을 심어두고 시든꽃이 없이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사실 캠핑장은 감성즐기는것이 70% 이상인데 그것을 충족해줄만큼 신경을 쓰시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음식을 씻고 정리하는 개수대도 관리가 잘되어 있고, 중앙에 매점에서는 필요한 물건을 결제하는 시스템이였어요

수영장에서 놀다가 계곡으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캠핑장 끝으로 연결되어 있는 계곡은 어린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맞는 물높이였어요.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 풍경

자연이 만들어 주는 계곡이지만, 그래도 자갈돌을 정리해 두어서 참방거리며 놀기에 딱 좋은 코스 였네요.

계곡에 사는 물고기를 잡아보는 것도 아이들에게는 기억에 남는 일이였어요.

물의 높이는 아이들의 발목에 찰랑거리는 정도의 높이여서 위험할일이 없었답니다.

맑은 계곡물

저희가 이용한 당일 캠핑 말고도 다른 위치의 글램핑장도 둘러보았는데 잘 정돈된 모습이였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캠핑장에 머물면서 둘러보는 동안, 계속 관리를 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보고

정말 애정을 갖고 운영하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당일 캠핑 코스로는 만족도가 높은 캠핑장이였어요.

저희 가족은 시댁 어른들과 함께 이용했는데, 모두가 높은 평점으로 이야기 하셨답니다.

 

이상으로 서울 근교 당일 캠핑이 가능한  "하늘연캠핑장"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