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장난감]여아 선물 티니핑 놀이터 직접구매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2. 1. 13. 12:51
반응형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 티니핑 놀이터 # 여아 선물 #티니핑 스쿨, 놀이터

티니핑 놀이터/티니핑 스쿨

오늘 리뷰해 드릴 장난감은 바로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티니핑 놀이터" 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없어서 구하기 힘들 정도로 품절 대란이었던 티니핑 장난감들이

이제는 조금씩 물량이 풀리고 있어서 각 지역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있는 곳에서는 온, 오프라인 어느 곳에서도 편하게 구매가 가능했어요.

이번에는 딸아이의 생일을 맞아 큰아빠에게 요청한 티니핑 놀이터랍니다^^ (가족 찬스!)

티니핑 놀이터는 티니핑 스쿨이 있어야 완성!

티니핑 놀이터 박스 겉면

구성품 - 놀이터 1개 ,  아야핑 피규어, 미끄럼틀 1개, 받침대, 보석 스티커와, 꾸미기 스티커 3장

일단 티니핑 장난감 제품들은 피규어를 가지고 놀이하는 활동들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제품 사이즈가 작은 편입니다.

외관은 클지 몰라도 피규어를 끼우고 놀이하는 부분은 상당히 작죠 (테이블이나 의자도 작습니다)

놀이 방법

바이킹도 타고 미끄럼틀, 그네, 뱅뱅이까지

말 그대로 놀이터에 있는 놀이기구들을 피규어를 태워서 역할놀이가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4마리의 피규어를 태울 수 있는 뱅뱅이는 

가운데 있는 하트봉을 돌리면  수동으로 돌아갑니다

공중그네에 피규어를 태우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끼우는 공간이 워낙 작아서 볼록 튀어나온 부분에 맞춰서 피규어를 끼우려니 힘이 들더라고요.

티니핑 스쿨에 연결된 미끄럼틀을 타는 아야핑.

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 자동차와 아야핑 피규어는 제품에 함께 들어있답니다.

마주보고 타는 바이팅은 흔들흔들 놀이하기에 딱 알맞았어요.

자동이 아닌 손으로 직접 흔들어 주는 놀이감인데도 아이들은 자신이 타는 것처럼 즐거워하더라고요

티니핑 장난감들을 모두 모아보니 몇채나 됩니다.

티니핑 스쿨, 놀이터, 마카롱가게, 쥬얼하트윙폰에 10마리가 넘는 피규어들까지.

앙증맞고 예쁘긴 하기만 정말 이 장난감들을 다 모았다간 파산핑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것같더라구요.

오늘도 저희 집은 단어 어미에 "~츄"라는 말이 계속 붙어가며 놀이를 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반짝반짝 티니핑 놀이터 직접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아~정말 티니핑 장난감 마지막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