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대림바스 샤워기]욕실샤워기 온오프 필터샤워기 교체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3. 5. 18. 18:06
반응형

# 대림바스 샤워기 # 욕실 샤워기 # 샤워필터교체

대림바스 샤워기 세트

욕실 샤워기에서 물이 새서 교환했습니다. 이사 오고 나서 샤워기 헤드 교체만 여러 번 했어요 (4년 사이에 3~4번 정도)

헤드 부분을 자꾸 떨어트리다 보니 도금이 벗겨지기도 하고, 깨져서 물이 새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아이를 씻기다보면 온오프 스위치가 있는 샤워기가 훨씬 절수효과가 있어서 꼭 스위치가 있는 샤워기로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대림바스 필터샤워기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대림바스 디클린 원터치 온오프 필터샤워기
샤워줄 + 샤워기헤드 = 3만 원대 구매

온라인구매

대림바스는 욕실용품 중에 브랜드 파워가 있는 제품이에요.

그만큼 전문으로 하는 아이템들이 많아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샤워기 헤드와 같이 샤워호스도 함께 주문했어요.

물때가 끼지 않는 튜브형 샤워줄이었답니다.

멀티필터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미세하고 굵은 섬유조직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배관에서 흘러드는 먼지와 녹물 불순물을 효율적으로 여과하는 카트리지 필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얀색의 필터가 색이 변하면 교체해 주면 되는데

2~3개월에 한 번씩 교체주기라고 체크해 두세요!

대림바스 샤워기 헤드

온오프 스위치가 머리 부분에 보이시나요?

샤워를 할 때 비누칠을 하거나 머리를 헹굴 때에도 계속 물을 틀어놓기보다는

원터치로 조절되는 버튼이 있어서 중간 잠금을 할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물구멍으로 분사되는 크기도 피부에 닿았을 때 간지럽지 않게 적당한 크기로 뚫려 있어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네요.


2~3개월 사용 후에 필터의 색이 변했음을 볼 수 있었어요.

교체 필터를 주문할 때에는 꼭 정품을 주문해야 하는데,

디클린 정품이나 공식 호환필터를 확인하고 사용해야 한답니다.

색상의 변화가 눈으로 확연히 드러나네요.

저희는 공식호환필터로 주문했는데, 대림바스 홈페이지에는 디클린 전용 필터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필터샤워기를 사용해 보니 일반 샤워기는 이제 어색할 것 같아요.

눈으로 보이는 불순물을 걸러주지 않고 사용하면 왠지 찜찜한 마음일 듯하네요.

 

깨끗한 샤워필터로 상큼한 욕실생활 하세요^^

이상으로 대림바스 필터샤워기 교체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