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어린이 물안경] 아레나 키즈 수경 직접구매후기

날개달린 엄마 2022. 7. 20. 15:54
반응형

#어린이 물안경 #키즈 수경 #아레나 물안경

아레나 키즈 물안경

아이들 물안경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수영을 할 때 눈에 물이 들어가서 닦아주는 수고를 덜어보고자 샀는데 의외로 아이들도 금방 적응해서 잘 사용했답니다.

딸아이는 분홍색 아들은 파란색을 주문했는데 이외에도 색상은 3가지 더 있었어요 (블랙, 화이트 엘로우)

아이들이 갖고 있는 수영복의 색과 어울리는 색상의 안경을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속에서 시야확보가 가능한가?
밀착된 실리콘으로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주는가?


이 두가지를 제일 큰 사안으로 생각하며 어린이 물안경을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수영을 하다보면 물안경 착용을 해도 안경 속으로 물이 들어가서 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많거든요.

아레나 어린이 물안경은 코 지지대가 2종류여서 얼굴 사이즈에 맞게 교체하면 되는 장점도 있어요.

5세 남아인 둘째아이는 작은 코받침으로 교체해 주었는데 얼굴이 작아서 인지 옆 부분의 끈도 많이 줄여서 사용했어요.

사용연령은 4세~11세로 적혀있고 판매 가격은 2만 원인데 온라인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일부러 앞면이 반사되는 물안경을 구매하지 않았어요.

야외 수영은 미러안경이 괜찮을지 몰라도 실내에서 물안경을 착용할 때에는 굳이 미러 타입이 필요 없다고 하더라고요.

오히려 시야가 어두워서 수영이 불편할 수도 있다고 해요.

윗면에서 살펴본 실리콘 패킹인데 아이의 얼굴에 부드럽고 딱 맞게 밀착되는 구조였어요.

자 그럼 아이들의 착용샷을 공개할게요~

원래는 눈까지 정확히 보이는데 사진에서는 일부러 모자이크 처리를 한점 참고하시면 돼요.

5세 남자아이에게는 여유가 많이 있죠?

7세 아이는 딱 좋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신체사이즈가 각각 다르니 옆면의 끈으로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레나 어린이 물안경 만족하는 후기를 남겨드려요.

반응형